본문 바로가기



2019 프로젝트/청사진

[190921] 청사진 영상공유회

청사진이 제작한 영상!

모두 확인해보셨나요? ;)

평소 청사진은 팀별로 활동하기 때문에

다른 팀이 어떤 영상을 어떻게 만드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운데요~

그래서 최종 영상을 모든 멤버들이 함께 보고 의견을 나누는

영상공유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 팀의 영상을 모두 보고 난 후

멤버들끼리 돌아가면서 활동 소감이나 의견을 나누었어요.

대체로 멤버들은 고등학교 생활을 하면서

내 손으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영상을 찍고, 편집하는 활동을 해보니

일상의 활력이 되기도 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였다고 했답니다 :)

반대로 아쉬움이 남는다는 의견으로는

주민 인터뷰를 창동역에서 진행했기 때문에

소음이 많이 들어가서 최종영상에서 쓸 수 없었다는 점,

멤버들이 대부분 고3이라 후반부로 갈 수록 참여율이 낮았다는 점,

그리고 다른 팀이나 멤버들과 친해질 기회가 적었다는 점이 있었어요 :(

 

영상공유회의 마지막은 회식!!! ㅋ.ㅋ

노원역에 있는 서가앤쿡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 :)

 


 

2019년 청사진의 활동은 이렇게 마무리 됐어요.

모집부터 영상공유회까지

모든 과정을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실행했던 청사진의 멤버들은

앞으로 어떤 일을 해도 주체적으로 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회문제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가지게 된 것도 있겠죠?! ;)

청사진 소식은 아쉽지만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청소년 활동 소식으로 또 만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