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프로젝트/청사진

[190731] 청사진 영상 촬영 -2

새로운 영상 촬영 소식으로 돌아온

청.사.진

입니다! ㅋ.ㅋ

저번 영상 촬영 시간에는

인터뷰팀과 1인미디어+인터뷰팀이 첫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두 팀이 두 번째 촬영을 했답니다.

바로 확인하시죠!

 


 

인터뷰팀의 촬영 현장입니다!

이번 촬영은 영상의 중간마다 들어갈

나레이션 부분을 찍는 시간이였어요.

누가 출연할까를 가지고 고민하다가

결국 가위바위보를 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촬영을 어색해하지 않고

너무 잘해서 다들 깜짝 놀랐어요!

그 모습은 최종영상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

 

며칠 후인 8월 3일.

1인미디어+인터뷰 팀의 주민인터뷰 촬영이 있었어요.

주민인터뷰 담당을 맡은 멤버들이 우드락에 구의원 사진을 붙이고 들고나가서

창동역 주변에서 주민들에게 구의원에 대해 물어봤답니다.

주민들은 대체로 우리동네 구의원이 누구인지 알고는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고 어디가면 볼 수 있는지는 모른다고 했어요.

청사진이 예상했던 현실과 절반 정도 맞았던 것 같네요 ;)

이날은 무척이나 더웠던 하루였는데요~

영상 촬영을 위해 멤버들이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주민들을 영상에 담기 위해 노력했어요.

그 결과도 최종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요렇게 두 팀의 영상촬영은 모두 끝났어요!

처음해보는 활동이여서 힘들었던 멤버들이였지만

마지막 영상이 나오는 순간을 기대하며 열심히 활동했어요.

다음에는 아마도 최종 영상 소식을 올릴 수... 있겠죠? ㅋ.ㅋ

다음 시간에 만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