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프로젝트/청사진

[190525] 청사진 팀 재편성

하이하이~!

청사진 소식이 돌아왔습니다 :)

이번 활동에서는 전에 정했던 팀을 정리하고

(흑흑...)

새로운 팀 구성으로 재편성했답니다.

팀이 어떻게 변했는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이번 활동은 개인별 영상제작 기획서를 써보는 것으로 시작했어요.

기획서 항목에 맞게 주제와 기획의도 등을 써보고

비슷하게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은 참고영상도 찾았답니다!

 

열심히 영상기획서를 쓰고 있는 멤버들이에요 ㅋ.ㅋ

 

영상기획서를 다 쓰고 나서

팀원들에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큰 주제인 선거와 관련된 여러 개의 소주제가 나왔구요~

만들고 싶은 영상 형식도 다양하게 나왔답니다 :)

 

주제도 다양하고 영상형식도 다양했지만

그래도 공통적인 영상형식으로 팀을 새롭게 묶을 수 있었어요!

기존의 팀은 활동 기능 별로 구성한 팀이여서

활동 중간마다 역할이 없어지는 단점이 있거든요...ㅠ.ㅠ

 

팀별 발표자가 전체 멤버들에게 발표하는 중!

정말 다양한 생각과 기획들이 나왔지만

합칠 수 있는 아이디어는 합치고, 나눠야 하는 부분은 나누기로 결정했어요 :)

그렇게 탄생한 팀 구성은

- 1인 미디어 팀

- 인터뷰 팀

- 1인 미디어+인터뷰 팀

요렇게에요!

주제보다는 영상의 형식대로 먼저 팀을 재구성한 후,

팀 안에서 주제를 합의하고 기획서를 정리하기로 했답니다 :)

 


 

팀 재편성이 끝나고나서

멤버 몇 명이 혼란스러워했어요...ㅠ.ㅠ

새로운 친구들과 다시 친해져야하기도 하고

하던 걸 전부 바꾸기도 해야하니까요 :(

그래도 개별로 작성한 영상기획서가 있기 때문에

다음 모임부터 영상제작을 위해 차근차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럼 다음에는 기획서보다 더 자세한 계획서 쓰기 시간으로 돌아올게요.

안녀어어엉!